ProAc
Naim
Siltech
System Audio
GSP Audio
ADL
Roberts Radio
In-akustik



디오플러스가 정식 수입한 제품에 한하여 A/S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
 제품에 이상이 발생했을 경우 디오플러스 기술지원팀 전화 02-546-538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상담 전, 제품 모델명과 시리얼넘버를 확인해두시면 더 편리하고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.



 디오플러스 기술지원팀과의 통화 후 직원의 안내에 따라 직접 방문 혹은 택배 등을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.



 제품 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한 고장의 경우 무상 수리가 적용됩니다.



 - 제품 보증 기간 이후 발생한 고장
 - 소비자 과실에 의한 고장
 - 임의로 제품의 구조, 성능, 기능 등을 개조 혹은 변조하여 발생한 고장
 - 올바르지 않은 전원 사용 및 접속 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
 - 화재, 낙뢰, 수해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
 - 이전 혹은 재설치 시 충격에 의한 고장



 정식수입품이 아닌 제품에 대해서는 보증 및 유/무상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.
 정식수입품은 기기의 시리얼넘버로 문의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 서비스요금은 부품비와 수리비로 이루어집니다.
 부품비 :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 교체가 필요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의 가격
 수리비 :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에 따른 기술료



브랜드 소모품 비용 기타
Naim Audio NARCOM-5 133,000 택배비 포함
" Uniti Series Remote 153,000 택배비 포함
" Mu-so Remote 33,000 택배비 포함
" Clamp 33,000 택배비 포함



브랜드 보증기간 보증제품 기타
Naim Audio 1년 기기류
" 2년 Mu-so , Mu-so Qb
" 1년 케이블 및 장식장
ProAc 1년 전 제품
GSP Audio 1년 전 제품
Siltech 1년 전 제품
ADL 1개월 케이블류 일체 초기 불량의 경우
새제품으로 교환
In-akustik 1개월 케이블류 일체 초기 불량의 경우
새제품으로 교환






디오플러스가 정식 수입한 제품에 한하여 A/S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
 제품에 이상이 발생했을 경우 디오플러스 기술지원팀 전화 02-546-538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제품 모델명과 구입일, 구입처, 보증서를 확인해두시면 더 편리하고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.



 제품 외관 손상이 없을 시 무상교체
 제품 외관 손상이 있거나, 소비자 과실이 명백할 경우에는 소비자 금액의 20%로 재구매 (1회 한정)



 제품 본사로 발송하여 수리를 받고, 왕복 배송비를 청구하게 됩니다.
 (이 경우, 제품에 따라 제품 구매 금액보다 청구비용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)

 단, 보증기간 이내라도 아래의 경우에는 보증기간이 끝난 것으로 간주합니다.

 - 사용상의 잘못 또는 취급 부주의로 인한 고장
 - 고객 임의로 분해 및 개조 등으로 인한 고장
 - 제품의 외관상 단선, 파손 등의 하자
 - 천재지변(화재, 지진, 수해, 낙뢰 등)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
 - ㈜디오플러스를 통해 유통된 제품이 아닌 병행수입 및 모조품의 경우








 

 

㈜ 디오플러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1324번지 동문굿모닝타워 II 407호 ℡) 031-906-5381 / AS 및 기술문의:02-546-5381
Copyright ⓒ 2017 Dioplus All right reserved